본문 바로가기
정보와이슈

돈 꿈해몽

by ↑ 2020. 10. 27.

돈꿈 꿈해몽, 돈 세는 꿈해몽

 

개 요

꿈에서 돈에 관련한 일을 마주할 때가 있는데요. 돈을 센다거나 돈 줍는꿈을 꾸기도 하고 돈 때문에 갖고 싶은것을 못사서 아쉬워하거나 또는 돈을 내고 물건을 내것으로 만든 꿈, 동전을 만지는 꿈이나 반짝이는 동전을 줍는 꿈들 돈에 관련한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과연 돈이 관련한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케이스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돈꿈에 관한 상세한 케이스별 꿈해몽

돈을 세는 꿈

꿈에서 돈을 열심히 세었다면 이는 내게 행운이 오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일이 생긴다는 좋은 꿈입니다.

돈을 주운 꿈

꿈에서 돈을 주웠다면 이는 요새 애정결핍을 느끼고 있거나 자신의 현재 직위와 환경에 적지 않은 불만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돈을 주운꿈은 자신의 애정결핍이나 재정적 빈자리를 빨리 채우고 싶다는 희망이 반영된 것입니다만 복권당첨의 행운을 예시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지갑을 주웠는데 빈지갑인 꿈

빈지갑을 주웠다면 현재 진행되는 일이 사기가 아닌지 확인을 해봐야 하며 연애를 하고 있다면 꽃뱀이나 허풍으로 가득찬 상대가 자신을 기만하고 있을수도 있으니 다시 한번 관계를 고민해봐야 하는 일종의 흉몽입니다.

 

 

사고싶은 물건을 보면서 돈때문에 포기한 꿈

꿈에서 평소에 가지고 싶은 물건을 발견했는데 가격표를 보고서 너무 비싸다고 느껴서 스스로 포기한 꿈을 꾼경우에는 직장을 구하기가 어렵거나 직장을 다니고 있을 경우에는 전직을 알아보고 있는데 잘 되지 않는것이 반영된 꿈입니다. 연애를 하고 있다면 이성과의 관계에서 작은 오해가 크게 불거져서 관계에 금이 갈 정도의 나쁜 꿈입니다.

돈을 내고 무언가를 산 꿈

어떤일을 열심히 해서 그 일의 결과에 대해서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을 남에게 주거나 어떤일을 시키고나서 상대에게 대가를 지불한 꿈

뜻하지 않은,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평소급이나 소득 이외로 들어와서 잠시나마 탕진잼을 느낄 꿈입니다. 타인에게 돈을 주거나 대가를 치른 꿈은 평소에 없던 금전적 추가소득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분실했던 돈을 찾게되서 찾아준 사람에게 사례금을 지불하려는데 잔돈이 없어서 주지 못한 꿈

평소에 없었던 일이 생겨서 돈을 쓸일이 생기게 되고 이로인해 걱정을 하게 될 상황이 생기는 꿈입니다. 타인에게 돈을 빌려주게 되거나 신세를 질일이 생길 징조로도 해석됩니다.

 

동전 몇개를 만지작 거리는 꿈

소득이 줄어서 저축액이 줄게되고 미래를 위한 경제적인 어려움과 고민이 생기게 되고, 자신의 건강이나 가족의 건강에 평소와 다른 문제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반짝이는 동전을 주운 꿈

돈을 주운것과 다르게 반짝이는 돈을 주웠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구직중이라면 취업을 하게 되고, 승진에서 누락되서 고민해왔다면 이번에 승진을 하게 되고, 사업이 획기적으로 번창하게 될 활로를 찾게 될 길몽입니다.

카지노나 도박으로 돈을 잃게 된 꿈

꿈의 내용과 반대로 기쁘고 즐거운 좋은일이 생기게 됩니다. 사업은 날로날로 번창하게 되고 가정에 많은 돈이 들어오게 되서 살림이 피게 됩니다. 일신상의 재물과 명예가 따르게 되는 행운의 꿈입니다. 

곗돈이나 정기적금을 타서 기분이 좋음을 느낀 꿈

꿈에서 돈이 들어왔다면 이는 목돈이 들어올것에 대한 예지몽으로 그간의 경제적인 어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일이 생기고 사업이 날로 번창할 길몽입니다.

돈꿈에 대한 꿈해몽을 마치며

이상으로 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에서 돈에 관련한 꿈을 꾸게 되면 그 내용을 잘 기억하는 능력을 키워보세요. 꿈을 잘꾸기 위해서는 머리맡에 스마트폰을 두고서 잠에서 깨자마자 녹음을 하거나 메모를 하면 꿈의 능력을 키우는데 매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정보와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퀸스 갬빗  (0) 2020.12.02
전문교육기관, 항공훈련기관 지정 현황  (0) 2020.12.02
잉 앗살라말라이쿰 뜻  (0) 2020.10.27
소방 체력표 종목 및 측정방법  (0) 2020.10.23
숫자 꿈해몽  (0) 2020.10.21

댓글